#친정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친정#일상#주말#김장#육아#육아소통#소통#맛집#시댁#데일리#엄마#daily#사랑해#수육#육아스타그램#육아맘#장어구이#과메기#맛스타그램#김장김치#닭띠#김장하는날#친정집#jmt#셀피#보쌈#겨울#가족#집밥#딸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먹스타그램

Hashtags #친정 for Instagram

2탄 #친정집 에 또 갔다 #김치 얻으러~맛있는 #보쌈#간장게장 을 ㅎㅎ#겨울 되니 살만 찌는구나 ㅠㅠ #삼겹살 #파김치#곰국#대봉 까지 챙겨주시는 #엄마 #사랑해요#food #foodstagram #homecooking#집밥#홈쿡#친정#신혼#수원 #부부스타그램 #소통


0

한주가 시작되면
#🎁같은📦 준비
#기초코바늘손뜨개
#코바늘 #대바늘 #손뜨개입문 #기초도구
#코바늘반지 #실꾸러미 #손뜨개종합선물세트
.
#주간일정 체크
#복남씨 #구씨디자이너 #소피아
.
12월 #마지막주 #셧다운 들뜬마음
맛있는거 먹으러 방랑하고 싶다.
.
2018년 남은 2주 #송년회 도 있고
회사직원 🍷 와인파티 준비도 해야 하고
#시댁 #친정 도 다녀 와야 하고 2018년 잘~마무리 🙃
.
#이름없는작업실 옹기종기 앉아 오늘도 따숩게 #출근준비


0

🕶⚘
.
엄마없는 #친정집 #요리하는남자들
꼬막으로 하나된 우리집 남자둘 #친정아빠 #마이훈
해감하고 삶고 손질하고 양념장 만들어서 완성한 #꼬막무침

먹고 남은건 각자 나눠서 야무지게 담기

#은쓰일상 👌


6

#나는가수다🎤
_
우리집 가수 노땡미ㅋㅋ
_
아빠 환갑파티 2차 노래방에서😆
_
세상 열창하심ㅋㅋ😎👍🏻
_
_
#우리집가수
#내동생
#멋져


6

저번 #주말
드디어 #친정 #나들이 🚗 ( #사진 은 주말과 아무 관련 없는 예전에 친정 엄마 모시고
#가족여행 갔었던 #추억 사진 ❤️ )

항상 집에 갈 때 마다
자식 #사랑 , 사위 사랑 , 손녀 사랑에
상 다리 부러져라 진수성찬 인데 이번에는
겨울 별미 음식, 과메기에 대게 까지 🦀 ✨ 👀
친정에 머무르는 동안
철없는 딸인 나는 따뜻한 방에서
맛있는거 먹고, 뒹굴 거리고, 자고, 말 그대로 정말
#편안하게 #쉬다 왔다 ( 분명히 살이 쪘을거야 🐷 )

집으로 돌아 올 때는
두 손 가득 오만가지 반찬과
곧 크리스마스 라며
갖고싶은거 사라고 손녀 손에
용돈을 쥐어주는 우리 #엄마 🧑🏻💞👧🏻 #고마워
되레 우리 #딸내미 는 금액이 너무 많은것 같다며
아무도 모르게 할머니 가방 안에 돈을 넣고 왔다고
대구 와서야 이야기한다.
하는 짓도 너무 예쁜 우리 #딸 #사랑해 👩‍❤️‍💋‍👩 시간 이 지날 수록 #부모님 의 사랑이 더 느껴지고,
자주 뵈러 가고, 잘 해야겠다는 #생각 이 든다.
나도 늙기 싫지만
우리 엄마도 안 늙었으면 좋겠다 🥺 #감성 충만
건강하게 나랑 같이 나이들어가자 엄마 🙆🏻‍♀️ ❤️🧡💛💚💙💜 #일상 #기록 #소통 #할머니와손녀 #사랑스러워 #셀피 #셀스타그램 #여행 #일본 #유후인 #또가고싶다 #행복하자아프지말고 #줌마그램


5

맛집 ㅋㅋㅋ울 엄마네
대방어를 못찍은게 아쉽네 진짜 젤 맛있었는디^^ 토종닭백숙 잔대, 더덕, 인삼, 하수오, 밤, 대추, 노루궁뎅이버섯, 능이버섯, 원숭이의자버섯, 또 뭐가 있었더라...암튼 좋고 귀한건 다 들어갔음 진심 쵝오 이현이 낼 닭죽해줘야겠다. 으미 맛있는거~~♡신랑이 퇴근하면서 마포 농수산물 시장에서 대방어, 모듬조개를 사오셔서 맛있게 쪄먹었지요. 가리비철이라 정말 맛있군..사실 굴찜이 먹고싶어서 굴사오라고 주문한건데 동났다고ㅜ 아쉽지만 굴은 다음 기회에...여튼 어제오늘 엄마 집에서 겁나게 먹고 집에 돌아왔다. 꼼짝않고 엄마가 해준거 먹으니 세상 행복하다. 집에돌아오니 내 일이 산 더 미 일단 설겆이 대충하고 자자 이현이 깨면 아니되니 ㅋㅋㅋㅋㅋ하다보니 그릇정리 장난감정리 다했...또 세시가 다되어가는구나 아직 쌩쌩 일찍 자자 애미야. 아 갈치구이 장어구이도 끝내줬음 바다장어 맛 좋으네^^
#친정엄마 #맛집 #벽제맛집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함미네 #닭백숙 #장어구이 #갈치구이 #가리비 #대방어 #친정


1

#친정나들이 ❤️ 지원이 인생 최장거리인 20분 가량 차량 탑승 성공 👏💓💓💓
맛있는 저녁도 먹고 축하할 일이 있어 본가에서도 집에서도 축하🍾파티에 나만 빠질 수 없다며 상석에서 함께 참여한 아가🍼
#육아#인스타베이비#육아스타그램#가족스타그램#친정#집밥#먹스타그램#jmt#김장


3

#대전 #친정 #가오동 #모즈헤어 #파마 #첫째둘째둘다뽀글뽀글 #친언니찬스 #엄마는뿌염중
친정가면 항상 하는일 미용실가기!!
이번엔 애둘까지 같이 머리 하느라고 친언니찬스씀 언니덕에 애둘 포함 나까지 셋다 머리하고나옴 (언니가있으니넘편한것ㅠㅠ)


0

추운날엔 후루룩 밥말아서
뜨끈한 추어탕 한사발!!!👍🏻
-
-
남원 리얼 맛집 현식당 추어탕!
이제 남원까지 안가도
집에서 맛집 추어탕을 그대로!
-
-
☝🏻미꾸라지부터 시래기,된장,고춧가루,생강,마늘 등등 모든 원재료는 100% 엄선된 국내산만 사용합니다
✌🏻매장가격 한그릇에 8천원! 하지만 집에서는? 600g의 든든한 1팩에 6천원!😊
-
-
네이버 구매후기 짱짱!!!👍🏻👍🏻
-
지금바로 추어탕 좋아하시는 어머님 아버님께 선물로 보내보세요!
-
-
-
문의👉🏻DM주세요:)
-
#남원 #남원맛집 #현식당 #현추어탕 #추어탕 #추어탕맛집 #추어탕정식 #산지직송 #맛집 #주부스타그램 #아줌마 #줌마그램 #줌마스타그램 #jmt #맛있어 #육아맘 #시댁 #친정 #선물 #선물추천


1

곧 돌아올 둘째 시아의 첫돌11111
역시~!!!!이모들👉🤗👍👏🌟🌟🌟🌟🌟 너무 이쁩니다😘
샤도 맘에 쏙 든데요~~🤗 #둘째#첫돌#선물#미아방지#목걸이#첫목걸이#별자리목걸이#탄생석#닭띠#염소자리#친정#이모선물#thankyou#인증샷#꼬마숙녀#이쁜이#이벤트#비비드주얼리#아기악세사리


1

🎵
갑자기 추워져서 이틀 방콕하고
오랜만에 외출 ㅋㅋㅋ
단단히 껴입히고 나갈생각에 신난 뜽우 ㅋㅋ
버스타자마자 구경은 커녕 꿀잠 ⠀ ⠀⠀ ⠀ ⠀
⠀ ⠀⠀ ⠀ ⠀
' 나 오랜만에 외출인데.. 이럼 안되는데 자꾸 눈이 감겨요 엄마.. '
⠀ ⠀⠀ ⠀ ⠀
.
.
#생후311일 #아들램 #추운날 #꽁꽁싸매고 #엄마랑데이트 #강남나들이 #친정 #배부른저녁 #역시편해 #오늘도고마워 #우래기


9

;
오빠랑 나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니한텐 무조건 OK맨👌👌
부셔도 울어도 고집부려도OK
휴,
갖다키워🤗 (손가락뭔데;;암호냐..)
_
_
#집오는1시간반동안 #탐톤앓이 #유일하게
#헤어지면우는사람 #그이름은 #삼촌 #외삼쵼 #장가가면끝이다 #더즐겨 #우지나
#조카사랑 #조카바보 #놀러오세요
#34개월아기 #아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주말 #친정 #육아 #육아소통


3

<3
간만에 화장이 자~연뜨롭게 착붙- 맘에 들어서 셀카


7



내가먹을 김치 첨으로 내가 버무리고
통에 담아본해😁
양념 잘발렷겟지?ㅋㅋㅋ

몸도커지고
트렁크도 꽉꽉채우고🤣
#2박3일#출장#친정#함양#마당에서#추워도맛있다
#먹고놀면서일하기#함양뉴스킨
#다이어터#김장하는날#생굴#굴보쌈#장어구이
#가리비구이#과메기#함양막걸리#김장후유증
#🐷🐷🐷 #먹스타그램


0

.
김장20포기+아빠가농사지은배추10포기이상
1시간 치대다가 허리가 아파서 손놓고
엄만테 담부턴 10포기이상 하지말라고 씅내고왔다😔 엄마혼자서 뒷처리까지 다한다고 몸살났다함ㅠㅠ
주워니는 외할부지랑 바깥마실갔다가 할배약방가서 주워니 앉혀놓고 일하려고하니 삐죽거려서 과자사먹이고 로이네집가서 사부작 놀다가 엄마없어서 울먹이며 다시 상봉
김치 맛있어서 밥한그릇씩 굴에 싸먹고 고기에 싸먹고 삼시세끼 다먹고 팅팅부어서 돌아왔네ㅠㅠ 주워니도 외갓집만 가면 잘먹고온다
.
.
.
.
.
#김장 #김치만들기 #20포기 #9통완성
#해남배추 #아빠농사배추 #맛있다그램
#친정 #외갓집 #살이찐다 #몸매관리좀해라는아빠 #편하게사니이래여 #주원이도배가포동해졌다고


0

𖤐
4인 6메뉴 정도는 먹어주죠🤷‍♀️
오랫만에 양식과 생맥주!
역시 엄빠네 오는거 최고죠앙♡
.
.
.
.
.
#친정은사랑 #함께살고싶다
#친정 #사랑 #맛집 #충북 #보은 #달본106


2

오늘은 집순이였던날 💕
-
-
-
-
#내집너집 오늘하루도 붙어있기❤️#행복해 #코자기💤 #시댁 #친정 #오늘도고생했어 #귀여운여자친구 #피카츄 #부부스타그램 #럽스타크램


0

.
애미야 나 토한다?!
.
.
.
요몇일 헬육아중
이앓이를 하는건지 울고불고 난리.
친정으로 피신왔는데, 밤에 재워놓고 10시에 이마트갔다가
담이 운다는 아빠전화에 부리나케 달려왔더니
얼마나 울었는지 눈물콧물 범벅, 바닥에 토가 가득
엄마보고 안아주니 끅끅거리다가 잠듬..
얼른 지나가거라...이앓이......


4

-
대전집온날🤟개쥬아
오늘 아주 배터짐 2시부터8시까지
계속 먹기만 ㅋ
술취한 오빠님 자는거
기다리고😰😭기다리고..또 기다리고
(자는거 깨우지말라는 엄마..잔소리)
깨워서 지나랑슈디만나러가고
진수가저녁까지...잘머거떠👏👏👏
난이제 대구..
오늘따라 대구가기 아쉽....


4

#할머니
할머니 비행기.
힘은 할머니가 쓰는데
표정은 자기가 힘쓰는 것처럼.🤣
.
.
#친정#육퇴
#행복#감사#가족


3

#이소임👩🏻
부산도착하자마자 애둘엄빠한테맡기고,
바로 뛰쳐나감ㅋㅋ
맛집은 웨이팅1시간은기본이죠...?
1시간기다리고 와..배터지게먹었네,숨을못쉬겠다ㅋㅋㅋ왜이리맛있누ㅋㅋ곱창집이 분위기이래좋기있나...🤦🏻‍♀️
부산오니 행복😆
커피랑 케잌이랑 악 👍🏻👍🏻👍🏻👍🏻👍🏻
.
.
.
#daily #데일리 #dailylook #데일리룩 #일상 #소통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부산 #휴무 #맛집 #소인수분해 #곱창 #청주맘 #도치맘 # 워킹맘 #친정찬스 #친정 #엄마찬스 #자유 #이터널선샤인카페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