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물은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콧물은#그래도#일상#이제그만#사랑해#원숭이띠아기#육아그램#아들#딸스타그램#언제#아들스타그램#데일리#도치맘#덤#패션#육아#옵션#남매#주말나들이#내사랑#꼬됴라#아들맘#왜#감기야#미세먼지#콧물줄줄#원숭이띠#난#워킹맘#독박육아

Hashtags #콧물은 for Instagram

대구날씨 역시 미쳐꾸나..
병원갔다오는길 비니랑 허니브레드랑 딸기주스, 레몬에이드한잔 하고 집에와서 넘 심심해하는 비니 수영복입혀서 다라이 물놀이를~~
처음엔 어색. 어색 하다가 신났네~
별거아닌데 귀찮아서 안해줬는데ㅋㅋ낼두 해야겠네ㅎㅎ
이와중에 등센서 워니..베게에 엎어둠ㅋㅋㅋ
27일아가야 목에 힘좀뺄래?
#대프리카🔥 #루엔비커피 #날씨만덜더우면좋겠구만 #심심해하는딸래미 #딸기수영복🍓 #다라이물놀이💦 #베란다에서물놀이 #시원 #어리둥절 #어색 #꺄르르르😆 #넘어가네넘어가ㅋㅋㅋ #콧물은 #어쩔수없다 #노는게제일좋은걸 #21개월딸❤️ #27일아들❤️ #5.5kg #실화니ㅋㅋㅋㅋ


2

고구마 말랭이 먹는 엄마를 보며~~ㅋㅋㅋㅋㅋㅋ 이런것이 개아련이라는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웰시코기#코기사랑#개아련#너무이뻐#내시낑#옛다#하나먹어라#근데#콧물은#왜흘려#ㅋㅋㅋㅋㅋ#사랑해♡♡


1

"엄마! 출동이야!!" 모래놀잇감이랑 장난감 가방 들고 먼저 문앞을 나서는 아들.

사람 없는 삼포해변.
느무느무느무 좋다!

#떠나자그램
#강원도고성 #삼포해수욕장
#숙소는 #실패적
#바다물놀이 #즐거움
#물놀이후 #콧물은 #덤
#아들스타그램 #양띠아들맘 #육아그램👶


7

등원길
갑자기 엄마가게에 가고싶다는 아드님
너의 그소원 들어드리지요
다정하게 손잡고 같이 출근
낼부턴 씩씩하게 가겠다고
새끼손가락 약속😂🤣 #4세아들 #출근
#집인냥 #체육복 #훌러덩
#콧물은 #질질질
#낮잠타임 #너 #언제잘래
#직장맘 #육아그램일상


8

나른하다ㅏㅏㅏ🐶💤
-
#콧물은 #왜때문에


6

#내사랑 정윤우
#+158day
#5개월아기
#초기이유식 #시작#1일
#우리 #분유라떼 #먹방아기 #윤우가
#분유를 안먹어 #이유식 걱정했는데
#오늘은 #이유식도 #10ml먹었나?ㅠㅠ
#왜 이렇게 안먹는다고 아주 #사약이냐?ㅋㅋ
#분유도 안먹고 #💩은 기저귀 갈때마다 하고 #결국#기저귀발진남ㅜ
#콧물은 더 나오고 #기침은 더 심해지고
#나아지는거 맞나요? #저 더 기달려야해요??
#정말 속상해죽겠네 ㅠ
#내일 또 병원가자
#어딜 가야 감기가 뚝딱 떨어지는지. ㅠㅠㅠㅠㅠ
#내가 대신 윤우 감기 가져오고 싶다 . ㅠㅠ


7

#삽질하는 여자#콧물은 옷으로 배까면서 닦아야 제맛#바닥에 디지털 그림은 다 격파할 자세#여자다운 왕리본 옷 입혔는데😭


5

시바들의 핫템 #블랙루즈 를 발라보았다.
#와 #나 #개섹시 #콧물은 #덤


0

.
파도는 바람없이 혼자 울지 않는다.
#7월은 여름인가 가을인가
#바람아 제발 멈추어 다오
#간절곶 추웠다
#콧물은 줄줄줄
#감기약은 효과 없었다
그렇게 주말은 지나갔다.


17

뜡유나아아 사랑둥이
#15개월#아들그램#육아그램#차이의놀이#몬테소리
#무우를 찾아라#콧물은 언제 떨어지니😂


3

#천유장군배도라지청#천유장군#남유네#배도라지청
5월 첫 공구때 2박스 구입하고 두달 넘게 콧물,가래,목감기 달고 살았는데ㅠ병원도 내과.이비인후과 이리저리 옮겨 다닐정도로 컨디션 계속 안돌아오고 힘들어 링겔 계속맞고ㅠ 지민이랑 서로 번갈아가면 감기로 힘든 두달보냈는데
#세상에#만상에ㅋ 첫공구로 구입하여 일주일먹고 #가래 확실하게 줄고 #콧물은 나오지도 않고 밤잠 안설치고 얼마만에 꿀잠을 잤는지ㅠ
울지민이 쓴약도 잘먹어 어른용으로 구입했는데 역시 조금 쓰지만 잘먹어주고ㅋㅋ
처음 한달은 둘다 #하루에 2포씩 먹고
#6월두번째 구매하고는 #지민이는 1포,엄마는그대로2포~
#내생전이렇게 건강식품 잘챙겨먹기는 처음ㅋㅋ (난 까스활명수도 잘못먹는 사람임ㅋ)
#진짜감기 두달이상가니 이거 감기아니고 혹시큰병인가 걱정까지함..갈비뼈가 아플정도로 기침을 많이 했는데 그게 도라지청으로 #한방에 괜찮아질수있나ㅋㅋ
#진짜 믿고 살수밖에 없음.달달이 남유네 건강식품값도ㅋㅋ만만치 않음ㅋㅋ근데 이래효과 보고 우째 안사노ㅋ
#남유네덕분^^#감사^^
#2주먹고 두달감기 말짱해지거 #실화임ㅋ
#가을.겨울을 대비해 꾸준히 복용중
#외출할때도 꼭 챙겨먹임ㅋㅋ
#쓴데도 잘먹어 한달전에 동영상찍었는데 일케 올릴줄은 몰랐네ㅋ


3

#552일#세상심각함 #타요보는중👀
.
.
.
#콧물은 언제 마르나여 #도현이 코도 #장마🤧


14

밥먹다 선풍기 만지지말라했다고 이리 드럽게울더니 안아달란다 #싫어 #아무리아들#콧물은 닦자


0

#여보떼요~
.
.
설것이하는데
말소리가 들려서
가보니..
.
수화기 너머
그 누군가랑 통화중이네...ㅋㅋ
.
끊을듯 말듯...
그녀가 밀당하나봐...ㅋ
.
.
콧물이
반짠반짝 빛나...ㅋ
빡구같아..ㅋㅋㅋㅋ
.
#통화중
#콧물은
#어쩌라구
#20갤
#늦둥이그램


2

#목요일

#하원후일상

조금 일찍 하원 후 오랜만에 병원행😰

새벽에 숨소리가 좀 그렁그렁해서
민재랑 잘맞는 으뜸쌤만나러 이비인후과로!

언제봐도 친절하고 똑부러지는 으뜸쌤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은게 함정😭 아픈거맞니?

병원에서 깔깔깔 아주 잘놀고;; 열은 안나서 다행인데

콧물은 증말 잊을만하믄 또또또😡

그래도 어린이집보내고 첫해는 다들 많이 아프다기에

걱정 많았는데 거의 안아프고 씩씩하게 잘다니고

잘크고있어서 다행이다👍

간식먹고 신나게 놀다가 저녁땐 외식❤️

단골 참치집 실장님이 오픈한 가게 방문

좌식 룸이 없는게 매우 아쉬웠지만 잘챙겨주셔서 맛나게 먹고

오랜만에 타다끼도 먹고ㅋ 짧은시간 후루루루룩😍

민재는 밥이랑 간식먹고 잘놀다 귀가해서 약먹고 꿀잠❤️

새벽에 아플까봐 엄마는 뜬눈으로 밤새는데 넌 참 잘자는구나ㅋㅋ🤣

내사랑😍 이번 금욜저녁은 엄마 육아휴가니까 주말에 잼나게 놀자👍

#생후297일 #생후9개월 #생후9개월아기 #콧물은 #잊을만하믄 #줄줄
#참치 #참치는사랑입니다 #아들 #육아 #일상 #외식 #세가족 #행복


1

굠댕이❤️🧡🖤💚💙💜
#콧물은 #자제좀 #😂


1

#킥보드
.
첫 실전 ❗️
10분 정도 둘 사이에 깨가 쏟아짐
그리고 💔 이별함 ㅋㅋㅋ
방향바꾸기는 아직 수동으로 😄
두번째 치고 잘탄다🛴🛴🛴🛴😂
.
#아빠랑딸 #3세 #814일 #킥보드부대 #새로운세상 #겁도없고 #콧물은 #모르겠다 #주말에또타자 #아빠랑 #함께해


5

이담이 친구엄마들과 불갑사 나들이~치킨 두 마리 튀겨서 과자랑 음료수 한 보따리 들고 무작정 출발!! 애들은 개구리에 정신이 빠져 한참을 놀았다~
짝짓기 중인 개구리 괴롭히면서...
이담이는 그네 태워줬더니 연신 무셔무셔~
그래도 나름 괜찮았다~폭염인 걸 모르고 놀았으니...ㅋㅋㅋ 뉴스보고 알았네 #영광#불갑사#소풍#덥다#치킨#알찬 하루#미열을 이기다#콧물은 못이겨#뻗었다#담에 또 가자


1

아빠 없는 휴일




#독박육아#꼬마대통령#아빠는 어디에~#난 안갈래~ㅠㅠ#콧물은#배도 안고파#32개월#힘든딸#


6

코찔찔이 아드님을 위해 셀프로 💕

#유칼립투스 #가랜드
#콧물은 #그만 🙅


15

보행기 베스트 드라이버~~~
감기 걸려서 빙구가 되어 버림
#주말그램 #일요일병원 #대기번호27번 #북새통에서 #감기야 안녕 #콧물은 그만


0

.
.
꼬맹이도 잘 논다😻
#이뻐라 내강아지들
.
.
조금 더 놀고 병원가자
#콧물은 언제쯤 그만 날런지
.
.
#일상 #데일리 #남매 #남매스타그램


0

#헤어커트

오랫만에 머리 커트한날!
저번에 했을때는 울고불고해서
잔뜩 긴장하고갔는데,
어쩜😆😆😆한번도 안울고
징징도안대고, 그냥 가만히👍
뽀로로도 안보여주고,
입에 아무것도 안넣었는데
그냥 얌전히 자른거 엄청칭찬해😁

#오구오구#잘했어#21개월#아들
#머리#얌전히#자른거#넘나#칭찬해
👍👍👍👍👍👍👍👍
#콧물은#이제그만
#병원좀#그만가자 😭😭


2

#신군
#신군그램 #신군기록 #신군일상
#119 #구급차 #응급실#공주의료원
2018.05.30
신군 🐝🐝🐝
꿀벌에게 혼난 날
오전 일 끝나고 집에서 휴식후
오후 일 준비중에
그만😭

몇번이나 벌침 맞고 했는데
이번에 벌침 맞고 알러지반응

1분정되니 온 몸이 간질 간질
그러더니
#얼굴은 #터질듯
#콧물은 #질질질
목과 가슴이 답답해지면서
점점 숨소리는 거칠어지고

운전해서 가까운 병원 가려고
운전 하면서 문득 119 생각에

119 구급차를 타고
공주의료원 응급실로

응급실에서 2시간정도 진료를 받고 약 처방 받고 왔네

이런 경우는 처음😶😰😶 #꿀벌 #벌침 #알러지 #알러지증상
다음주 걱정이네

벌꿀 체취작업을 해야 하는데
😭😭😭😭😭😭😭


31

드디어 봉인이 해제되는것인가ㅜㅜ
엄마들에게는 드시면 안된다 안된다하고
해물잡탕밥에
봄부항 마지막 날이라고 태건이엄마가 사다주신 빵도 맛보고
뭔가 허~~ 한 초여름
다이어트 급하다고 정신과약 드심 안되요
#더운데#아이들#콧물은#왜캐#심해지는건지#차이니스토리#불맛나는#짬뽕#탕수육#짜장#봄부항#목욜에#끝#6월은#동병하치#준비#더울땐#생맥차#생맥산


23

노래하는 강수민
.
.
#콧물은 #보너스
#반짝반짝 #예쁜 #내수민


2

쌀쌀한데,
물놀이해야만하니-
.
.
#콧물은#어쩔래


4

병원가자~~ 시연이 다나았네요~~재밌게 놀다오세요~~ 라고 쌤이 말해주길ㅋㅋㅋ

일단 코는 좀빼고오자ㅋㅋㅋ

#뺑코는 #아빠가 #콧물은 #시러요


3

#꺄르르꺄르르
#콧물은 언제 멈추는거니


2

#조금있다 #목욕할꺼니까 #왁스 #연습
#머리스타일 #언젠가는꼭 #멋지게 #해줄게
#콧물은 #왜#자꾸나와
이상하네...
아기용 왁스인데 왜 고정이 안되지.
방에 한번들어갔다 나올때마다
머리가 망가져있네 ㅎㅎ

얼집쌤 말씀이 생각난다

어머님 우리진우 오늘도 잠 안잤어요
어머님 우리진우 한시도 가만있지않아서 사진이 예쁘게 안나왔어요.ㅎ

오늘 바로 한 머리가 망가지는걸 보니
하나마나한 머리 손질 같긴하다ㅎ


6

#90일아기
#잘생긴아들
#옹알이도 잘하고 웃기도 잘웃지만.. 😏
아직 #콧물은 달고살고있네.. 😅
아들아.. 건강이 최고란다..😭


2

🎀🎈한강나들이
.
.
.
주말 씽씽이타러 한강 갔는데
너의 씽씽이타는 모습은 하나도 없네ㅜ
동해번쩍서해번쩍 따님ㅜ
잠깐휴식때 찰칵😋
.
.
.
#주말나들이 #주말일상 #한강 #씽씽이타러왔어요 #4살여아
#핑크공주 #재미나요 #콧물은 #훌쩍
#장염걸리기전 #엄마힘들어요ㅜ
#엄마힘이없어요하는다인 #아프지만잘놀아요 #키즈스타그램
#유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4

우리 시우 담주면 9개월 👶🏻
시우야 아프지마..🤧 콧물 기침 감기
.
.
.
시우 힘이 없다ㅜㅜ
#기침하느라 잠도 잘 못자고
#콧물은 줄줄 #약먹긴 싫고
#아프지마 아들아 👶🏻
#언능 나아서 밖에 놀러나가자💕


0

어린이집가방에 꿀을 발라놨나
꼭 자기어깨에 메고간다는 딸
난 뭐 괜찮은데 어깨 아플까봐..
.
#출근길...
여기저기 둘러보고 만져보고 정확히 10시에 입장하심
.
#여섯시간후에 만나자
#잘다녀오세요#콧물은 좀 이제그만하자
#꽃녀#잡스런삔 죄다 꽂으라함
#뭔취미야#이따봐#세젤사💕 #세젤예💕
#원숭이띠아가🐒 #19개월아기 #605


3

벚꽃잎은 후두둑 떨어지고...🌸🌸🍃🍃
산책로는 초록이 올라오네요~🌱🌿
.
#오바론#가는 봄 아쉬운 산책길~😊
#시간 잘 간다...#곧 여름이겠지!
#콧물은 훌쩍#목소리는 어떻게 안되겠니...😶


8

날씨가 좋았던 오늘~ 이노무 미세먼지때메 놀이터 한번 놀기 참어려워~~
우리 아가들 실컷 뛰놀게 해주고 싶당~
#첫찌신나
#두찌도 신나
#콧물은 옵션
#에너지발산중


2

어젯밤 예지의 요가타임ㅋㅋㅋ오늘은 엄마랑 데이트ㅋ따뜻해진다!#쉑쉑보다#다운타우너#망고주스#26개월#딸내미#콧물은 물러가랏#🤔


4

캬 간만에 가는 엄마 마중!! 여윽시 차를 탔으면 창문을 열고 바람을 맞아줘야지 (콧물 쓰윽)

#밤 #드라이브 #신남 #개신남 #바람 #좋아함 #콧물줄줄 #콧물은 #옵션 #일상 #일상스타그램 #올림픽대교 #성수동으로 #고고씽 #드레스코드는 #폐인룩


2

아빠가 찍은 사진
나 왜 맹구 1초 직전이지ㅋㅋㅋ
멍 때리기 시전.
.
.
.
#멍스타그램 #맹구 #콧물은 아쉽게도 #없다


8

어린이집에 잘적응한 승현이♡
처음에는 어린이집갈때 울고불고해서 떼어놓고집에올때마다 마음이좀 그랬는데이제는 빠빠이하고 안녕~하고들어가고 대견해♡
집에서못하는 오감놀이도 많이하고 앵무새나 스컹크같은 동물도 직접보고~
잘적응하게도와주신 선생님께도감사합니다~
#어린이집등원 #아프지마아들#콧물은 언제쯤안나와


2

봄꽃에대해서 관찰해오래~하교 후 시자매 1호의 설레임 섞인 한마디...학교 알림장을 보니 아무말도 써있지는 않고....30초 고민하다..바로 Ok 숙제이던 말던 꽃보러 나가쟈!!1호 2호 출발!근데....#바람은 태풍 수준이고..떨어진 벚꽃잎은 회오리치고..#그래도 보겠다고 고사리손 벌벌떨며 노트와 연필을 꽉 쥐고있는 울애기들 참 안쓰럽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콧물은 ktx수준으로 들락달락#그래도 꽃이라며 마냥 뛰어다니는 울 애기들..#산책 1시간 동안 우리이제 들어갈까??만..오만번 외쳤다보다..🤪#그래도...라일락 꽃향기에 나도 기분 째짐.#데일리#일상#라일락#봄#꽃#육아#소통


3

이번주는 등원시 담임이 반겨주니 울지않고 잘 가는구나. 요새 또 노란코가 보이는데 제발 아프지말고 얼집 다니자. 요새 제법 아무나한테 인사도 잘하고 이쁘다 내 딸. 하원할때 완전 가까이에서 비둘기 세 마리가 종종종 걸어오니 완전 신나하던 곧 24개월되는 딸내미.

#인사 잘 하는 딸#곧 두돌#콧물은 그만#등원인증샷#반갑다#비둘기 친구들


2

D+230
이유식 먹이는데 우리 가빈이 이가 나오려고 흰점 발견😙
사진 찍고 싶었으나 절대 안보여주고..ㅋㅋ
이제 기어서 베이비룸 탈출하려하고 앉아서 놀다 부르면 쳐다보고있고😁😁😁
진짜 매일 매일이 틀리구나~~
그래도 아직 매력 넘치는 너의 볼살~~♡
우리 모찌모찌💕💕
*
*
*
*
#대체 #콧물은 #언제 #들어갈까 #나가놀고싶은애미 #꽃다떨어지고 #이러다 #여름에나갈라 #😂😂😂 #생후230일 #첫니뿅 #인스타베이비 #모찌모찌 #육아맘일상 #도치맘 #닭띠맘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