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램차우더

Instagram photos and videos

#클램차우더#먹스타그램#clamchowder#일상#브런치#맛스타그램#디저트#데일리#먹방#foodstagram#스프#샌프란시스코#daily#살치살스테이크#필모어#여행스타그램#카페#석화#버터핑거#집밥#미국#foodporn#sanfrancisco#라자냐#프렌치토스트#팔로우

Hashtags #클램차우더 for Instagram

#카페퐈#갈레뜨
노른자 터트리기🥚🍳
월요팅하세오🙏🏻💛


5

결론 : 교수가 잘못했네


0

20190120

남편이 편의점에서 산 클램차우더로
간단히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주었다.

#점심 #昼ごはん #크림파스타 #클램차우더 #피클 #탄산수 #クリームパスタ #クラムチャウダー #ピクルス #炭酸水 #우리집 #요냥조냥


0

.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돌아다니다 성에 안차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코스트코 가서 연어 한마리 업어와 숙성시켜 놓고
상차릴 생각에 오랜만에 신났음🥰
요즘 모토가
놀 수 있을 때 놀고 잘 수 있을 때 자자
뭐 이것 뿐🤣
-
#일상 #맛점 #홈파티 #연어파티 #홈쿡 #집밥 #연어샐러드 #연어초밥 #펜네파스타 #클램차우더 #디저트 #레이지모닝 #앙버터프레즐 #크로와상 #자몽에이드 #로미타샤 #딸기우유 #이거다먹음 #임산부 #9개월 #만삭 #35w #먹스타그램 #친스타그램


3

#카페퐈#브런치
67soho에서 먹어보고싶었던 클램차우더랑 갈레뜨 만들어보기😎
갈레뜨가 왕 갈레뜨가 됐지만 맛났던 어제의 브런치🧡🌷
깜짝선물 준비해준 찌끼님 잘쓰겠슴다~~💓 세상맛있는 바게뜨사온 쩡씨도 곰마와요~~💓


12

조개슾🙌🏼 #클램차우더


3

20190119
.
.
앙덩 숨은 맛집이라는 포크너🍽
아담하고 정갈한 분위기에 맛있는 음식(파스타는 까르보나라보다 봉골레가 더 맛남), 친절한 직원분들까지. 다 좋았던 식사 :-)
.
.
.
+ 스물둘, 첫 직장에서 동료로 만난 우리👭👭
10년이란 시간이 흐른 지금. 우린 친한 언니동생, 친구 사이가 되었고, 나는 서른둘이 되었군...하...🤦‍♀️🤦‍♀️🤦‍♀️ ㅋㅋㅋㅋㅋ
마흔둘, 쉰둘, 예순둘에도 지금처럼 만나서 하하호호 웃자 우리❤️
.
.
#주말 #일상
#직장동료에서친구로
#안산 #중앙동 #안산맛집 #중앙동맛집 #포크너
#부채살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봉골레파스타 #클램차우더
#의정부러에게 #안산은멀구나 #😅


13

🍽
이 정도가 #집밥 이면
무수한 식당이
머리 조아려야 한다 👨🏻‍🍳
,
💫 1부
#클램차우더
#석화(생,하프쉘) w.망고발사믹
#스피나치샐러드
#비프립바베큐,홍합스튜
#엔초비파스타
#까르보나라파스타 (크림x)
,
💫 2부
#멘보샤
,
💫 3부
#차돌솥밥
#쭈꾸미볶음
#바지락순두부
,
💫 디저트
#티라미수
,
💫 추가메뉴
#불닭게티
.
#foodporn


0

둥둥 뜨는 스프 솥과 그릇이 너무 귀여웠다🥣
빵을 푸욱 적셔 먹으세요!🍞
#토마토바질크림스프 #클램차우더 #souper


8

#눈떠보니뉴욕
#oyster 빠져서
#첼시마켓 두번갔다♡
뉴욕에서 뭐가 젤 맛있었니??
굴!굴!굴~~~~~
먹는법~~ #레몬즙 을 쭉~~ 짜서
신선할때 바로 냠냠냠
#랍스터 도 맛있는데
진짜 꼭 드셔보세유유유융 강추!!
.
.
.
#newyork#nyc#뉴욕#첼시#chelseamarket#뉴욕첼시마켓#오이스터#클램차우더


0

우리부부랑 뷔페는 정말 아녀 🤣
#외식
#구로디지털단지 밥무글데 찾다가 걍 #애슐리 갔는데
두당 19900원 뽕 뽑진 못했다
느끼해 #디저트 도 못먹을정도
그래도 그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걸 꼽자면 #인절미토스트#클램차우더 스프정도 ... 물론 #치킨 은 최고라 말이 필요없고
하앍 ㅠ 토마토에 설탕뿌렸어 ㅜㅜㅜ
입이 헹궈지지 않아서 안마시던 콜라를 호록
#애슐리 #먹방
#늦은점심 #먹스타그램
너끼해 겁나 너끼하단 뫌옄
아직도 위장이 힘들구놬


2

아침으로는 #클램차우더 🎈
넘 맛있어서 아직도 생각나요-🤔
.
#피스모비치맛집 #foodporn #foodstagram
#clamchowder


0

#문발리 #파주맛집 #파주맛집추천 #클램차우더 #조개가득 #꽃게파스타 #망고인절미피자 다른 것도 맛있었는데 예상치못하게 피자가 제일 맛있었다... 💕피자 한 쪽도 나눠먹는 우리❤️


1

클램차우더
조개 만에 깊은 맛이 없어서 아쉽다
.
.
#미쿡식당#강남#클램차우더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stagram#foodporn


0

※ 자세한 사항은 cbmpress.com 에서 확인하세요
⠀⠀⠀⠀⠀⠀⠀⠀⠀⠀⠀⠀⠀⠀⠀⠀⠀
#클램차우더 #개스타운 #Crabparkchowdery #CBM #Press #Vancouver #뉴스 #밴쿠버 #캐나다 #캐나다뉴스 #밴쿠버뉴스 #CBMPressVancouver #CBMPRESS #instadaily #밴쿠버팁 #데일리 #밴쿠버일상 #밴쿠버행사 #밴쿠버이벤트 #뷰티 #Vanfoodie #밴쿠버맛집 #맛집탐방 #디저트 #카페 #커피 #travel #밴쿠버여행 #여행스타그램 #밴쿠버주말 ⠀ ⠀⠀⠀⠀⠀⠀⠀⠀⠀⠀⠀⠀⠀⠀⠀⠀
(사진 = Crab Park Chowdery 인스타그램 )


10

스프 다이어트
#클램차우더 #빠네 #다이어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