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천재

Instagram photos and videos

#피아노천재#피아노#일상#멜로망스#딸스타그램#박정민#정동환#육아#데일리#그것만이내세상#성운#하성운#핫샷#워너원#이병헌#세젤예#영화#셍언#윤여정#제주도#귀호강#신동#daily#piano#하셍언#selfie#운이#hotshot#나야나피아노#우니#하성운요정

Hashtags #피아노천재 for Instagram

-
#일상 #소통 #맞팔 #영화시사회 #180618
#메가박스시사회 #변산 #박정민 #김고은 #이준익감독
#빡센청춘 #스웩 #꿀잼 #추천영화 #핵공감
#변산스웩 #스웩폭발 #리뷰이벤트 #7월4일개봉
-
#피아노천재 에서 #랩천재 로 변신한 #박정민 배우!!
사투리가 입에 착착감기는 #김고은 배우
-
영화보는내내 웃음이 끊이지않고ㅋㅋㅋ
정말기대1도안했는데 정말재밌게 본 영화!!!
역시 #이준익감독 다운영화!!! 엄지척👍🏻 별10개만점!!
꼭보세요!! 완전꿀잼🤣 #7월추천영화
-
#박정민배우흥해라 #엄마도나도팬❤️ #박정민스웩
#박정민칭찬해 #아주잘해 #자란다자란다자란다👏 -
-


2

둘째아들 영광이~♡♡♡
#신동 #피아노천재 #재능발견 #아들바보


2

피아노천재할꺼야🎹🎼


8

혹시 천재?ㅋㅋㅋㅋ 약100일부터 피아노에 흥미를 가졌던 아가는 약300일무렵 작곡을 하기에 이른다. 도치맘파파는 마지막10초에 큰 감명을 받아 이 곡을 이어쓰려하지만 천재아가의 능력은 따라갈수가 없어 그냥 보존하기로 하였다ㅋㅋㅋ
애기를 둔 엄빠는 모두 우리아가가 천재는 아닐까 한단다. 웃어넘기던 얘기가 현실이 되어 더욱 웃기다ㅋㅋㅋ
#292일아기 #9개월아기 #아기스타그램 #피아노천재 #피아노치는아기


3

피아노 천재 진예린 😆🎹
.
.

#피아노천재 #우리집에서 #ㅋㅋㅋㅋ
@yeeelinnn


7

#피아노치는어린이 멋짐😍

증말 잘한당~ #도치맘인증❤️ ㅎㅎ
여름방학때 6급급수시험 보러가자고...
원장님도 잘친다 해주시는ㅋㅋ
당연한 #립서비스💋 ㅋㅋ

#피아노천재 같아보이는.. 내눈에ㅎㅎ

#피아노급수시험🎹 도전!!
#여름방학 바쁘겠네.. 나중에 커서 여인내들 여럿 피아노연주로 녹여주거랏!!
푸헤헤~~~^^ #도치맘그램 #초2피아노 #아들맘그램 #아들셋맘


10

피아노 학원 다닌지 한 달반 만에
양손으로 악보 보면서 피아노 치기!!
오늘 처음 배운 곡으로 시범 보여준다며...
잘 모르겠는데..선생님이 잘 하는거라고 하니까 그런줄 알자ㅎㅎ 근데 얼굴이 잘렸냐...얼굴 나온 사진으로 대체~~
.
#일상#남매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바보#딸바보의길#피아노#피아노학원#피아노연습#피아노천재#무슨노래인줄모른다#그냥들을뿐#막귀#아침에도이쁜#우리딸#이미모실화냐


1

코끼리 바고뉴 피아노천재설.
드럼에 이어 피아노까지...
노룩드럼에 이어 노룩피아노를 시전하였습니다.
#바고뉴그램 #피아노천재
#악기천재인가 #보고싶다
#짧아진머리카락도 #귀여워😭


2

#피아노천재#생일축하만몇번째
쇼팽과 베토벤 치는 아가처럼 ㅋㅋㅋ
어디서 본건 있어서 피아노치며 노래함.
#볼수록귀여워💕


8

정말 오랜만인데 왜 저번주에 만난거같지
#피아노천재#최고동안언니
-
-
-
#instagood#instadaily#selfie#옛추억소환


2

내가 있던 자리에선 잘 안보였지만 😭
오빠 목소리에 다들 오..하는데 내가 다 뿌듯..♥️
_
#뷰민라 #멜로망스 #정동환 #피아노천재 #목소리깡패
@jazzman_dh #♥️


0

#뷰티풀민트라이프 #윤하 #좀더둘이서 #피아노천재 #페스티벌여신
페스티벌에서 좀더둘이서를 부를지는 예상도 못했어. 게다가 피아노까지... 피아노 천재세요?? 윤하에게 입덕하였다.. 출구는 없다..


8

#Repost @ssodori (@get_repost)
・・・
전악장을 한달만에 다 외워버리는 넌 #피아노천재 🎹 그리고 #theorygenius
피아니스트의 흔한 세컨잡 #일일매니저
#가지마요하니 😢😢😢
요하니실물의 반도 못나옴..ㅜㅜ


8

사랑해요정동환🙊🙊
맨뒤라 목소리보다 카페문소리가 더 잘들리고 동화니멘트 한개도 안들렸지만 #결국내가위너👍
-
#멜로망스 #정동환 #피아노천재 #정동환상적 #김유성트리오 #제비나방


0

#첫줄
음악의 아버지, 바흐
음악의 어머니, 헨델
음악의 아기, 오서윤

#피아노 #피아노천재 #콩순이피아노 #마트 #마트꺼 #니꺼아님 #피아노한대놔드려야겠어요🎹


12

연극 비클래스!
🏫🙎‍♂️🎹🙎‍♂️🎼🙎‍♂️🎤🙋‍♂️🕺🙏⭐️
🤨😕🤝👏🎹👏❗️🙅‍♂️🤦‍♂️😡🤬🤔🙇‍♀️👬💕👬
.
#연극비클래스 #비클래스 #bclass #대학로연극 #대학로연극추천 #피아노천재 #오경주 #환이환팅


0

피아노 시작한지 한달도 안된거 맞아~? ㅋ
주3회 이제 3주 다녔는데
월말마다 아이들이 얼마나 늘었는지 촬영해서 학부모들께 전송해주는 학원 시스템~!
아직 얼마 안되서 선생님은 다음달에 하자고 했는데 욕심많은 예자매~
너무너무 하고싶다고 잘할수 있다고 해서 촬영해주셨다고 하네요~ ㅎㅎ

#피아노#수피아노#중곡동#이제한달#피아노천재#쌍둥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세젤예


1

아이고...
#피아노천재 나셨다
ㅋㅋㅋ
#바이엘#피아노
#악보 만들고 난리난리
#피아노학원#2주째
ㅋㅋㅋㅋㅋ

#일곱살#오균
#딸스타그램
#육아


2

7분정도의 곡하나를 치기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 감정을 쏟아부었는지 알기에 그 어느순간보다도, 어떤누구보다도 더 사랑스웠던 날.
좋은 곡 예쁘게 들려줘서 고마워👏🏻👏🏻😍 #사랑스러운 #피아노천재 #희야 #180417


4

대표님의 노래가 공개되었다~(feat.바람 꽃 = 휘)
.
.
.
#휘 #whee #드라마ost #그남자오수 #OCN #바람꽃 #발라드 #들어보즈아 #노루 #noru #피아노천재 #볼링의꿈나무


4

똥글이가 요새 애정하는 빠방도 타고
요리도 하고~~~ 불켜는 시늉하면서 아뜨 아뜨 하는데 ㅠㅠ 왜케 귀엽닝
근데 울애기 피아노천재인듯 꺌꺌
.
.
#17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딸스타그램 #비오는날엔 #키즈카페 #키카최고 #엄마만 #체력방전 #이똥글 #대단해 #👍👍👍 #❤️ #관저동 #마치광장 #노리터 #패밀리카페 #요리천재 #피아노천재 #도치맘 #육아 #일상


3

#카즈미타테이시트리오 🎹
2017년 공연도, 2018년 공연도 오빠와함께💏
사인받는데 나 너무나 공손공손 ㅋㅋㅋ
.
.
#세종문화회관 #클래식재즈를만나다 #피아노천재 #불금 #공연 #데이트 #럽스타그램 #일상


0

왠일인지 낯설지가않아요 설레고있죠~

#유리상자st #피아노천재 #아빠는피아노시러


0

🎼🎼🎹🎹🎹 #피아노천재 🎹🎹🎹🎼🎼
#SHIHO 20180409 instory up❤️
#추사랑


4

선우예권 피아노콘서트
얼굴은잘안보이지만
너무멋진 선우예권
왜 천재라고하는지 알겠다
앵콜만 6번 넘멋진남자

#내가준비한나의생일선물#부산#센텀#영화의전당#선우예권피아노리사이틀 #앵콜만6번#피아노천재


8

#박보검 #ParkBoGum #피아노천재 #Track3
from @hyorine_official - 🏠
#hyorine_music ❄️
‘사랑이 그대 마음에 차지 않을 때 속상해하지 말아요’
-
효리 회장님의 노래에 맞춰
모르는 노래도 들으면서 따라가는
상순 사장님과 보검이의 힐링 합주!
-
-
#JTBC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상순 #윤아 #제주도
#일요일밤_9시 #효리네민박2


1

#신데렐라
.
.
아이스크림 먹어가며 노래도하고 건반까지 치는
저 여유돋는 감성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넘나 예쁜 내사랑 💕
.
미세먼지도 많아 놀이터도 못가는데
낼부터 피애노 레슨이 드가자 😘😘😘
.
.
#피아노천재 내가 맹글어주겠어 ㅋㅋ
#넌나의꽃 #하엘꽃


13

#부활주일
.
.

없는 음원을 직접따서 기여코 마이크를 안잡게 했다는 울 찌니~~ 피아니스트의 꿈~

지금도 늦지않았을까~~😂 너의 꿈너머 꿈을 꼭 실현시켜줄께♡

하나님이 너무도 사랑하는 딸💗

#고등부특송 #피아노천재 #머든잘하는찌니 #하나님의사랑 #이쁜짓 #강아지 #불쌍한이를보는마음


3

밍블리♡

#베이비엔젤스 방문🙋‍♀️
역시나 잘노는 밍블👏ㅋㅋㅋㅋ여기갔다 저기갔다 한시도 쉬지않고 바쁘다바뻐😅👍
니가 잘노니 뿌듯허닷!!!! 또오잣🤗🙆‍♀️💕
.
.
#피아노천재
#요리도잘해요
#다잘하는우리딸


4

이런언니가 어딨니?🤪
.
.
#막내둥이 #화이팅 #피아노천재


9

<경일중2 홍승원> 인터스텔라 OST 태어나 처음 배워보는 피아노! 3월에 클랑으로 온 우리 승원이 :) 기초부터 계이름 다 배우고 열심히@연습해서 연주까지! 👍🏻멋있다! #경일중학교 #경일중홍승원#말할수없는비밀팬#승원이장하다#인터스텔라#피아노천재#한달만에이정도#너무잘한다#클랑국제음악학원#피아노치는남자#명지국제신도시음악학원#음악과제대로소통하는학원#잘가르치는학원#늦었다고생각할때가가장빠를때💕


2

.
.
악보 보고 혼자 마구 진도 나가시는 분.

시어머니께 동영상 보내드리며
어릴때 피아노 가르쳤으면
피아니스트 아들 두실뻔 했다고 하니,
어머니 말씀,
'우리아들은 무엇이든 다 잘한다'
ㅋㅋㅋㅋㅋ

#아들바보시어머니 #청출어람47세 #피아노천재


4

앵콜곡

All of me~

떼창 아름답다👄
앓아누울듯.. 영상이.. 달걀귀신... 존레전드맞음
나만 알아보는 ㅋ
라이브 꼭 소장하고싶어서.. #존레전드
#allofme#명곡
#피아노천재#이한곡이다함


3

[사진으로 보는 짤막북한뉴스]
북한의 피아노 신동으로 유명한 최장흥을 아시나요?
최장흥 학생은 2017년 4월 7일 러시아에서 열린 제2차 크라이네브 모스크바 국제피아노 콩쿨에서 특등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휘자이며 바이올린연주가인 블라디미르 스피바코프가 지휘하는 러시아국립실내악단과 함께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장흥 학생의 피아노 연주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v=aM1cE8Ddo-4

#northkorea #북한 #민족 #nation
#최장흥 #신동 #피아노천재 #child #nktoday #korea #piano #dprk
#instagood #like4like #life #webstagram #러시아 #천재 #russia #instaphoto #블라디미르스피바코프 #Vladimir Spivakov #piano


1

535일
.
신랑친구집으로 놀러간날
.
바람쐬러 갈라고 나왓다가 세아옷준다고 오라고해서 급가게된날
.

란주딸들이랑 잼나게노는 세아
.
옷이랑 머리랑 엉망이 되도록 저렇게 신나게 노네 ㅎㅎ
.
그렇게 잼나니? ㅎㅎㅎ
.
옷준거 하나둘 입어보고 피아노에서 떠날줄 모르네 ㅎㅎ 엄마닮아서 피아노천재가 되려나 ㅋㅋㅋ
.

엄마랑 이모들이랑 한잔하는중인데 잘놀아주니 고마워^^
.
#9월생#원숭이띠아기#17개월된세아#급이모네#언니들이랑#신나게노는중#딸그램#피아노치는여자#엄마닮아#피아노천재#옷패션쇼#잼남#엄마랑이모랑#한잔중#엉망진창#세젤예#귀요미#세아네마켓#육아맘일상#


1

네 제가 피아노 천재 정진태🤣한가율 예뻐요🤟🤟오랜만에 담양 드라이브🚘


8

기철벤 선생 피아노 입문~ㅋㅋ
동영상으로 반전!
#피아노천재 #재능발견 #반전 #허세 #기쵸리피아노사랑 #할머니네서 #좋아요 #심심 #육아 #일상


4

2018.03.03
급식들과 함께한지 3달차
이젠 이유식도...?
눈길한번 안주더니 오늘은 나랑 놀아줬다 심심했는데...
근데 언제쯤 지칠래? 그래도
간사님이랑 놀아줘서 고마워 하영아❤️
.
.
.
.
#교회 #크리스찬 #군자중앙교회 #간사 #아기 #어른이 #세최신 #세최간 #고마워 #하영이 #selfie #daily #피아노천재 #김하영


12

#나들이그램 #날잡았다그램
동해번쩍 서해번쩍 하시는 서길동님이 모처럼 쉬시고, 유치원 봄방학 들어가시는 서회장님 컨디션도 좋고, 대세 서꼬마님 감기도 낫고, 행동대장인 내가 로드맵 짜서 하루 알차게 바쁘게 보낸 날 ~~ #쁘띠몽드키즈카페 ... 는 사랑. 애들 먹으라고 시킨 미니핫도그는 누구 입으로 다 들어간건지 ㅋㅋ #피아노천재 키카에서 재능 발견
#태국음식 마니아 부부 #콘타이 #똠양꿍쌀국수 #소고기쌀국수
#꽃을든남자 #스타필드 꽃 나눠주는 이벤트 너무 좋아 ~~^^ 나는 노랑이 좋은데 빨간꽃 하자셔서.
#힘을잃어가는실세 ㅋㅋㅋㅋ


0

우리수현이 오늘 넘 멋졌어~♡
덕분에 어깨가 천장에 닿을뻔~ㅋㅋㅋ
피아노는 절대 놓을수 없다기에 허리가 휘어도 팍팍 밀어줘야지~😙🤣
#피아노#열살#사랑하는아들
#열정#고마워#멋진아들
#자랑스런아들#엄마어깨으쓱
#피아노천재^^


5

어제자 #멜로망스
외딴섬같은 여전히 방장없는 #정동환고독방 #정두유 님 등장

#건반위의하이에나 #피아노천재 #정동환
본인은 아직 작업실이라고 집에가고 싶다며 에일리님이랑 작업하던거 약간의 스포😆

그리곤 마지막에 저래 악보에 귀요운 손글씨 써주고 사라짐😚


0

i AM NOT THE SAME! 천재 피아니스트 지용! 그가 바흐와함께 돌아왔다🙊🙉🙈 .
.
몇년만에 단독 리사이틀이니? 매번 정말 어렵고 익숙치않은 곡들만 들고오더니 이번엔 우리 귀에 너무 익숙한 바흐 골드베르크 1번 아리아부터 변주곡을 다 연주한다니! 무조건 가야해! .
.
#피아노천재 #피아니스트지용 #바흐 #골드베르크변주곡 #리사이틀 #iamnotthesame #bach #goldbergvariations #pianist @adudenamedji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