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대전#ootd#데일리룩#nudiejeans
Lil Pump - Molly🎧
오랜만에 누디진 입었드아 🕺
역시 허벅지는 쫌 꽉끼는군 ㅜㅜ


1

✔고퀄리티 대박 신상 입니다

CN덕다운 패딩 베스트 ₩82,000

오리털 90% 충전재로 제작된 덕다운 패딩 베스트입니다 빵빵하게 충전재가 들어가서 보온성 최고로 좋은 제품입니다 겉감 CN원단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우면 터치감 또한 매우 우수한 제품 입니다 국내 제작 제품으로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되었습니다

색상 : 아이보리, 카키, 네이비
사이즈 : M (95~100), L (100~105) 🔽 ☞ 상품문의 바로가기 goto.kakao.com/@farbello ●●●구매전 필독사항●●●●
--------------------------------------------------------
★ 7만원 이상 무료배송 (이하 택배비 3,000원)
★ 배송일은 2~5일 소요 (주말/공휴일 제외)
★ 스토리마켓 특성상 교환은 7일이내로
사이즈 교환만 최대 1회 가능하시며,
교환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결제와 동시에 거래처 주문이 들어가기때문에
취소 또는 환불 불가합니다. ★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구 매 방 법 ◀
원하시는 제품명 & 사이즈 & 색상을
문자나 카톡, 쪽지 등으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카톡바로가기 ↓↓↓↓↓↓ goto.kakao.com/@farbello ★교환 불가한 경우
①타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반품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고 구매해주세요
②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경과한 경우
③오염에 취약한 색상 (흰색,아이보리 등)
④고객의 부주의/고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⑤사용흔적(화장품/향수/담배/음식물 등)으로 인한 오염 (상품 제작시 생길수 있는 초크자국, 컷팅 가능한 실밥은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교환 또는 반품 신청시 철회됩니다

#남자옷 #남성의류 #남성패션 #데일리ㅡ #데일리룩 #데님 #면바지 #와이드팬츠 #패션스타그램 #패션정보 #수제화 #남자워커 #남자부츠#니트 #가디건#코트 #가을코트 #가을패션#겨울패션 #자켓 #점퍼 #구두 #후드
#집업


0

✔고퀄리티 대박 신상 입니다

CN덕다운 패딩 베스트 ₩82,000

오리털 90% 충전재로 제작된 덕다운 패딩 베스트입니다 빵빵하게 충전재가 들어가서 보온성 최고로 좋은 제품입니다 겉감 CN원단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우면 터치감 또한 매우 우수한 제품 입니다 국내 제작 제품으로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되었습니다

색상 : 아이보리, 카키, 네이비
사이즈 : M (95~100), L (100~105) 🔽 ☞ 상품문의 바로가기 goto.kakao.com/@farbello ●●●구매전 필독사항●●●●
--------------------------------------------------------
★ 7만원 이상 무료배송 (이하 택배비 3,000원)
★ 배송일은 2~5일 소요 (주말/공휴일 제외)
★ 스토리마켓 특성상 교환은 7일이내로
사이즈 교환만 최대 1회 가능하시며,
교환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결제와 동시에 거래처 주문이 들어가기때문에
취소 또는 환불 불가합니다. ★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구 매 방 법 ◀
원하시는 제품명 & 사이즈 & 색상을
문자나 카톡, 쪽지 등으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카톡바로가기 ↓↓↓↓↓↓ goto.kakao.com/@farbello ★교환 불가한 경우
①타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반품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고 구매해주세요
②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경과한 경우
③오염에 취약한 색상 (흰색,아이보리 등)
④고객의 부주의/고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⑤사용흔적(화장품/향수/담배/음식물 등)으로 인한 오염 (상품 제작시 생길수 있는 초크자국, 컷팅 가능한 실밥은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교환 또는 반품 신청시 철회됩니다

#남자옷 #남성의류 #남성패션 #데일리ㅡ #데일리룩 #데님 #면바지 #와이드팬츠 #패션스타그램 #패션정보 #수제화 #남자워커 #남자부츠#니트 #가디건#코트 #가을코트 #가을패션#겨울패션 #자켓 #점퍼 #구두 #후드
#집업


0

alchemy_magic
내평점 =⛧⛧⛧
.
.
팔로우🔁 = @alchemy_magic
발도장👣 = @alchemy_magic
좋아요💕 = @alchemy_magic
.
.
그림글


3

●상품명 : 뽀앤츄.캔디팝후드
●색상 : 연보라, 민트
●사이즈 : S (5호), M (7호), L (9호), XL (11호)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스채널 러브쁘니 ❤️소식받기해주세요
가격문의 👉다이렉트 또는 프로필에있는 1:1오픈채팅 상담주세요💕
.
.
#아기옷#이쁜옷#예쁜옷#귀여운옷#신상옷#유아코디 #인스타키즈 #유아 #아동복#추천#유아스타그램 #아동패션 #아동 #아동복 #선팔#맞팔#유아후드 #후드


0

#대구#율하#반야월#회사인#직장인#출근길#마스크#게스#guess#후드#아이폰7plus #잠와# 셀피#팔로#인친#소통#댓글#27#9#생활운동
팔 수술한거 상태도 어느정도 좋아졌으니 다시 운동 개시!
오늘 하루도 화이팅! 오늘은 야근이네..:쩝 ㅋㅋ😭😅

Daegu
1

🎀
✔️기모맨투맨
.
후드와 동일 재질이예요!!
기본맨투맨티에 피치기본레깅스를 더하면 어린이집, 외출복 완성이예요!!🤗
너무너무 색감 이뿐고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 맨투맨, 후드✌️
다들 이번 마켓에서 만나요💕
.
.
.
#가블리 #가블리베이비 #예쁜아기옷 #문센룩 #유아옷 #아기옷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출산선물 #baby #육아 #육아소통 #신생아 #예비맘 #출산준비 #인스타그램베이비 #여자아기옷 #여자옷 #남자옷 #원피스 #아기옷공구 #아기옷 #도치맘 #실내복 #아기실내복 #공구 #오오디티 #외출복 #후드 #맨투맨


0

: 17.10.17 Tue
#팡운동
▪️틈새 힙운동 300개
.
운동 인증도 아니고 눈바디도 아니고
그냥 생존신고
그리고 새로 산 후드 자랑
얘 엄청 따땃하고 좋음
하나 더 살 걸 후회 중
그치만 후드가 조금 작아서 엄지 손가락 같음
목때문에 항상 후드가 작음
후드 좀 크게 만들어주세여
🙏🏻🙏🏻
.
오늘도 화이팅
길고 지루한 이번주가 빨리 끝나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따 저녁에 운동인증으로 또 올게여
👋🏻👋🏻👋🏻👋🏻
.
후드는 #머슬암드
.
.
#다이어트하는팡 #운동하는팡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다이어터 #운동 #후드 #땃땃앤다보들 #diet #workout #healthydiet #weightloss #training #pt #gym #lovemyself


5

:))
#수요일 #지옥철 #다들화이팅
#가디건 #버튼 #버튼원피스 #후드
#데일리룩 #오오티디룩 #오오티디
#블루스푼
.
🎃나나W)버튼가디건j🎃
.
✔️상품문의 & 주문
👉🏻DM & 카카오톡 📌블루스푼 검색
✔️카카오스토리 & 채널구독
👉🏻프로필 상단 주소 클릭👆🏻
.


0

🎀
✔️몽하또자켓
.
너구리가 나타났다😱
가볍고 터치감이 너무 좋은 몽하또자켓입니다💕
안감에 기모가 들어있어서 따뜻하답니다👍
꼬리는 올려도되고 내려도 되세용😘
너무 긔엽죠✌️
입고 외출하시면 인기가 어마어마할꺼예요
.
.
.
#가블리 #가블리베이비 #예쁜아기옷 #문센룩 #유아옷 #아기옷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출산선물 #baby #육아 #육아소통 #신생아 #예비맘 #출산준비 #인스타그램베이비 #여자아기옷 #여자옷 #남자옷 #원피스 #아기옷공구 #아기옷 #도치맘 #실내복 #아기실내복 #공구 #오오디티 #외출복 #후드 #맨투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