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릿해도흥미롭게

Instagram photos and videos

#흐릿해도흥미롭게#player#bright#merry#dreamer#love#좋다#바람#하늘#꽃#구름#flower#여름#꽃순이#autumn#꽃소녀#굿모닝#가을#여름날#sky#카페#오늘밤은평화롭게#goodnight#꽃사랑#캘리그라피#꽃모닝#꽃인사#summer#걱정하는것을걱정하지마#coffee#커피

Hashtags #흐릿해도흥미롭게 for Instagram

신곡 녹음 시작
성대 열일했으니 알콜을 선물하지
#흐릿해도흥미롭게#workhard #playhard
#싱어송라이터 #각산 #녹음 #신곡


7

#🎵
#흐릿해도흥미롭게
you have to cha cha cha change yourself

#ceramics #pottery #craft
#living #art #design #작업중


3

#흐릿해도흥미롭게
We have to cha, cha, cha, change ourselves


3

내 마지막 개발품 D500
#흐릿해도흥미롭게 -노래 R.P.G. shine 중-


15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마지막 수업 #고생했어 ~~~~! #흐릿해도흥미롭게


0

💕✨
.
.
어둡지만 밝았던
추웠지만 따뜻한
.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주는 얼음땡
.
우리라는 단어에
뭉클해진 너와나
.
.
#오늘의따뜻함 #몹시도추운날 #따뜻한 #마음 #그림 #엽서 #우리 #지금 #여기 #얼음땡 #흐릿해도흥미롭게 #warm #winter #we #now #here #love #dreamer #player #merry #bright ;D


2

.
가사가 맘에 팍팍 꽂힌다. 뭐 하나 순탄하게 흘러가는게 없고, 도와주는 사람 없지만 힘 빡!! 👊🏻
#음악 #멜론 #음악스타그램 #RFG #로켓펀치제너레이션 #흐릿해도흥미롭게 #위로 #직장인 #노동요


1

✨
.
.
유난히 마지막 인사를 많이 나눈 오늘 이 하루가 여러 감정들로 얽혀버린 채 밤을 맞이한다. 이 밤의 끝은 어떤 것일지도 모르고 마주한 이야기들에 숨겨둔 것들이 터져 나온다. 내 마음을 두드리는 버스킹, 말하는대로 - 마주하고, 나아가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힘을 얻는다. 모두가 꽃길을 걸으며 아픔없이 지낼 수 있길 바란다.
힘내요, 우리 ;D
.
.
#오늘 #이하루도 #수고했다 #잘가라 #11월 #굿바이 #말하는대로 #꽃길만걷자 #오늘밤은평화롭게 #내일밤도평화롭게 #이밤의끝을잡고 #여전히 #흐릿해도흥미롭게 #goodbye #november #goodnight #dreamer #player #merry #bright ;D


0

-
.

오랜만에 #w엔whale 노래들었는데~ .
공연보러다니던생각~ 연애때생각하다가ㅋ. @ssugi88 가 웨딩사진찍을때 원피스 올린거 생각나서 찍어봤어여 ㅡ.ㅡㅋ; 요옷사서 몇번못입었는데.. 그림전시할때 입는다사서 두세번입고 상견례할때 한번입고 땡ㅋㅋㅋ .
옷관리도 잘못하면서 하얀색원피스에 하얀자켓을 샀음ㅡㅡㅋㅋ;; 지금은 그냥 장농에서 묵혀두고있구여 ㅋㅋ. 살빼면 입어야지했던옷인데~ 막상빼니 입을새가없구여 잊고있었어요 -.-;; 입었던사진 찾아봤는데 없네여 ㅜㅜㅋㅋ .
예전에는 완전 초딩이 언니옷 뺏어 입은느낌이였는데ㅋ;;; .
이젠 그냥 언니가 언니옷입은거같네여 ㅋㅋ 나이때문인가?-.-;;; . .

#RPGShine 노래중 가사 ~! .
#걱정하는것을걱정하지마
#지루하게선명하기보다는
#흐릿해도흥미롭게

걱정따윈하지말고 꿀잠주무세요~ .
그러는 너나 얼른주무세요 ㅋㅋㅋㅋ-.-;;; . . .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엄마
#유라인스튜디오다이어트챌린지
#유라인스튜디오이벤트
#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
#17차sweetieuna@kohyura


12

지금 정가온 진짜 아무걱정없이 편할때다ㅎㅎ
정가온 너는 몇년만 있으면 니네엄마가 조기교육한다고 들들 볶을테니ㅋㅋ
지금을 즐겨라 #까르페디엠 #흐릿해도흥미롭게


3

얼마 전 해 질 녘.
좋은 하늘을 가리는 건물들과 지저분한 간판도 조금 흐릿하게 보면 넘어가 줄 만하다. 🙌
.
.
.
#예쁜 #노을 #해질녘 #하늘 #대충 #실눈뜨기 #걱정하는것을걱정하지마 #흐릿해도흥미롭게 #🎵


5

가끔은 하늘도 마음을 못잡고
비가 오다 개다 몸부림을 치는데
네 작은 심장이 속수무책으로
흔들린다 해도
괴로워 하지마
#흔들흔들 #걱정하는것을걱정하지마 #지루하게선명하기보단 #흐릿해도흥미롭게 #RPG
#아슬아슬해 #당신의지갑에는얼마의사랑이있나요 #괜찮아 #itsnotyourfault #걱정말아요그대


1

미루어두었던 앞으로의 대한 일들
부디 #흐릿해도흥미롭게
#불안해하지말기 달려!!
#RPGShine #W&Whale #더페이머스램 #폴프랭크 #핑크


0

"지금 자신이 가진 행복이 최고라고 생각하지 말아요. .
앞으로의 행복이란 건. .
자신이 살아가는 앞으로의 길에 있다고 생각하니까.
.
매일 매일 행복하게 살아가세요." .
#캘리그라피 #손글씨 #사투리음성지원 #carpediem #흐릿해도흥미롭게


0

#신남 #놀러가자 #엄마모자 #이쁜모자
#셀카 #셀피 #얼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머리가엉망 #뜬귬
사진찍는데 이모부가 빙수먹으라구 톡톡해서
흔들림 근데 이게 더 나은듯..ㅋㅋ
#w&whale #R.P.G.Shine
#흐릿해도흥미롭게


4

흐릿해도 흥미롭게♪♬
어느새 봄이왔네-

#흐릿해도흥미롭게 #개나리 #이런개나리 #파란하늘 #데일리 #드라이브 #햇살뽀슝


0

The end of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