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

Instagram photos and videos

#힘들어#일상#소통#셀스타그램#좋아요#더워#ㅋㅋㅋ#데일리#99#운동하는여자#운동#산책#공감#f4f#선팔#대학생#폭염#그래도#맞팔#대구#새벽감성#수성못#새벽스타그램#혼술#학교#맥주#일상스타그램#일#새벽#셀카#나도#인친#다이어트#육아

Hashtags #힘들어 for Instagram

.
뮌헨의 여름 날씨는 THE BEST❤️
.
시험장에서 나온 뒤 강의동 앞 풍경이 너무 멋있댜☺️
.

#독일교환학생 #교환학생 #교환학생일기 #독일 #뮌헨 #뮌헨공과대학 #연세대 #🇩🇪 #🇰🇷 #deutschland #german #munchen #munich #exchangestudent #korea #tum #som #yonseiuniversity #기말 #시험기간 #힘들어


0

인제 퇴근해서 유일한 휴무인데 내일 낮에 출근이 실화 킄 내 인생이 그라치
혼술하고 잠이나 자야디
.
.
.
#일상 #데일리 #daily #퇴근스타그램 #퇴근길 #술스타그램 #혼술 #처음처럼 #힘들어 #인생 #지친다 #병신짓의한계는어디인가 #아무도없는방에 #독백 #한숨 #곧괜찮아진다며 #거짓말 #나도 #...


2

워크샵 갔다가 첫차타고 집가기🤣
.
.
#워크샵 #첫차 #대성리 #죽겠다 #힘들어 #ㅠㅠㅠㅠ #집가서 #자야지


3

7월 17일 화요일

서울대병원 진료 기다리면서 신나게 놀고먹었네요. 우현이는 치과보다 안과를 더 무서워 합니다.
그런 우현이가 어제는 주먹을 질끈 쥐고 검사하고 진료 받았네요. 안과 갈 때마다 울면서 때쓰고 했었는데..
기특해서 맨날 노래 부르던 카봇 마이티가드를 집에 들어가는 길에 사줬습니다.
우현이 눈이 하루 빨리 완치됬으면 좋겠네요ㅠ

#서울대병원 #안과 #다녀옴 #아프지마 #아들스타그램 #육아 #힘들어 #그래도 #파이팅


1

경축6개월
그러나
지금 나는
어마무시한 급체로 결국 토를했다
소화시키겠다고 별짓을 다했건만....
많이먹지도 않았는데...
입덧 끝나고 불면증은 전혀없었는데
오늘은 급체때문에 간만에 타이밍을 놓쳤다
아아
4개월....
언제가려나
하루하루 시계와 달력만보며
하루를 사는 임신기간ㅜㅜ
엎드려서 폰하고싶다
#힘들어 #토나와 #임산부 #예비맘 #황금개띠맘


2

choreography:쾌걸근육맨2세
dancer:@eunaaa_b.blast @daun_b.bla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비찜 덮밥 SWAG~ 밸러스 파괴☆
.
.
.
.
.
#쾌걸근육맨2세 #갈비찜덮밥 #춤 #밸런스 #파괴 #힘들어 #강수진성우님 #너무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BBLAST #🧡


2

지친다 지쳐

#일 #야근 #힘들어 #뒈져 #슈밤


2

눈앞에 나타나 주세여 #방탄 #위로 #흑 #힘들어


1

카메라 화질 무엇...? (feat.눈썹없음)


4

6분만에 끝내버린 그림
내 손은 모델로 해서 그런가 괜히 그림 그릴때 울적해지네 어쩌다 내 손목엔 이렇게 많은 상처들이 새겨지게 됬을까.. 분명 3달전만해도 멀쩡하던 손목이 어쩌다 이렇게 됬을까 죽을만큼 힘들어도 자해만 하지믈자 했는데 이젠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하네.. 분노를 우울함을 자해로 해소시키는 내가 나도 싫어 한심해 하지만 이런 날 동정하는 너네가 더 보기싫어 진심이 아니라면 괜찮아? 많이 힘들었지? 이런말도 하지말아줘 사람 더 비참하게 만드니까
#자해 #자살 #03 #손목흉터 #동정 #비참 #한심 #살려줘요 #힘들어 #견디기힘들어 #이젠


0

.
.
#다림질#힘들어..
하지만 내일 반듯한 모습으로 출근하기 위해서
하기싫어도 해야된다..ㅠㅠ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호텔리어 #출근 #준비 #일상 #열심히살자


4

비즈 7일차, 메이플하느라 이틀쉼,,, 🍁😰 #비즈십자수 #일상 #메이플 #취미 #힘들어 #희망 #삼분의일완성 #비즈 #집순이 #집 #밖은위험 #폭염 #더위 하얀부분은 오빠한테 맡겨놔서못채운거당 😑


12

비춰지는건 밝은 모습이겠지만

사실 아닐 때도 있어.

그래서 눈물이 가끔 보여

펑펑 쏟아서 흘려보내

화도 내보고, 혼자 시간을 보내보기도 해.

무서운걸 보고 안 좋은 일을 겪었어.

응, 정말 안 좋고도 슬픈일이야.

잊으려고 매일 노력했어.

매일매일 노력했어.

다른사람에게도 내가 잘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처럼 매일 밝게 웃고 그랬어.

근데 자꾸 생각이 나서
자꾸 생각이 나서

나도 모르게 생각이나.

울고 싶지 않은데.

너무 힘들어서 계속 울게 되.

위로를 들어도 소용이 없더라.

너무 슬프고 힘들어서.

자꾸 떠올라서.

밝은 모습이지만

아닐 수도 있어.

그래서 힘들다고 말하고 싶어

근데 안 말하는 것도 바보같고

말하면 또 후회해서

답답해서 힘들어.

그래서 거짓을 보여.

이걸 자기방어라고 하겠지?

사실 말하고 싶어도 믿을 사람

난 별로 없더라.

겁이 많아서.

요즘은 그래서 아무것도 하기싫고

사실 혼자 있고 싶어.

각자의 다른 이야기...
각자의 사정, 또는 표현.

#그림 #絵 #drawing #draw #손그림 #그림스타그램 #그림쟁이 #낙서 #落書き #イラスト #illustration #일러스트 #낙서스타그램 #크로키 #水彩画 #watercolor #수채화 #colorpencil #色鉛筆
#大変だ #힘들어 #tobehard #artwork


0


1

화나보여?
그럼 다행이네

난 항상 웃기만 해야해?
나는 화내면 안돼?

왜 아무렇지도 않게
나를 그 사고방식에 박아두고

아무렇지도 않게 상처를 줘

내가 주는 건 안되면서
너는 되는게 어딨어

아니야 그거 잘못된거야
.
.
.
#감성글 #감성글귀 #글스타그램 #글귀그램 #글귀스타그램 #시그램 #좋은글귀 #좋은글 #시스타그램 #감성스타그램 #공감 #공감글귀 #에세이 #감성에세이 #글그램어플 #맞팔 #선팔 #글쟁이 #소통 #고통 #감정 #우울 #이성 #괴로움 #새벽 #글로푸는스트레스 #인간관계 #밤샘 #힘들어 #나도


0

으악
너무 귀욥자나..
눈웃음치기 있기없귀
수박맛보더니 기분좋아져쓰~~~
.
.
.
.
.
.
.
#173일째 #순둥이 #울아들 #헤헤 #매덩
#요즘 #감기때매 #힘들어 #사는게 #쉽지않아
#슈퍼베이비 #10키로 #육박


1

👍👍


13

.
삼각지는 걸어올만한 거리라는 거
에코백을 빨리 사야겠다는 거
역시는 역시, 싫어할래도 어쩔 수 없이 진화적 관점에서
모든 일이 이해된다는 게 가장 짜증나는 점

#삼각지 #용산양꼬치 #만화고기 #힘들어 #회식


2

#대박이

#힘들어 죽겠는데
애미가 #셀카 에 푹빠졌다

#산책 #폭염


1

#수박 .
데굴데굴 굴려서 어디까지 가니?
무거운수박 부엌에 갔다놓으니
도로 현관근처 제자리에 굴려가져오심ㅠ
.
.
무겁다 아들아


1

힘들어


3

1주일전 낚시 진짜 개고생했네.와😭🤣😂😆😩😫 왜 소래포구로 갔을까.??다음엔 시방으로 가자


4

#김희진선수
누군가를 좋아하면 시간은 둘로 나뉜다.
함께 있는 시간과
그리고
함께 있던 시간을 떠올리는 시간

은희경_<소년을 위로해줘> 中

#움직이는#히진#말하는#히진#비시즌은#힘들어#살앙해요#김희진💜💚


0

여기 좀 보세오,, 우리 언니 예쁜거 보이냐구여👀✨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야해😭 나랑도 곱창 먹어주라주~‎(∩❛ڡ❛∩)💜 #콧구멍태그


3

아주그냥 다요트 중이라서 이런사진 밖에옶네
언제 다시 먹방찍어보나 카페순이가 카페도 못가고 따흐흑
너무 배고프니까 얼른자야지🤧


5

오늘의 최고의 플레이 ,,, 마카롱 너무 마싯쟈나 ㅇ~~~ ❤️💋❤️💋❤️💋❤️💋❤️💋❤️💋❤️
#알바 #힘들어 #마카롱 #최고 #몽듀듀


2

고된 하루 끝💫


1

세번째 중국 선전 출장, 이번엔 한달이다 ... 오늘 출장 후 첫 출근인데 왜이리 빡센겨 ㅠㅠ 어제 중국 오면서 찍은사진들이나 투척하고 잘란다 ~
#중국 선전 #한달은 길까 짧을까 #힘들어 #살려줘 #덥고 습하고 #마른하늘에 천둥 #비는 오락가락 #to be continued


4

싱가폴 여행 4일차♡
날도 덥고 다리도 아프구 무서운 거 타서 속도 안좋구 힘든 게 유독 많은 오늘 😿
나때메 고생한 두 동생들에게 미안했다 :(
집이 그리우다아아아😶

근데 잠시 힘들어서 눈 감은걸 도촬하다니🤨

#싱가포르 #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센토사 #루지 #윙즈오브타임 #석양 #비치 #힘들어 #프로도촬러 #내동생


3

생각할게 너무 많네 갑자기,,왜 항상 힘든일은 한꺼번에 오는걸까 그냥 좋다가도 힘들고 좋다가도 힘들다😹💦 #오랜만에#혼술🍺 #힘들어#앞으로는#행복한일들만#제발


0

이 날씨에 데이트는 자살행위😩#폭염 #찜통더위☀️ #힘들어 #대학생 #방학 #빠른00년생 #👍🏻


3

역시 더울땐 카페에서 사진찍는게 최고지🍻
#여름 #더워서 #힘들어
#럽스타그램


8

즐겁게 빡세게 놀았당~👍 아침 7시에 출발해서 자정에 집 들어오기! 체력딸린다..ㅎㅎ
.
.
.
.
.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하태핫태 #동기사랑 #9시간 #물놀이 #힘들어 #내체력은방전


1

오늘도 역시
물을 사랑하는 아드님들 ㅋㅋ

#물놀이#아빠놀이중#힘들어..


0

시설도 대박 좋고 그냥 대박이다 ,,😆💖💖
.
.
#학교 #말고 #저곳 #너무 #재밌는데 #힘들어 #💦 #친구가 #그려준 #나 #💖💖 #02 #여고 #고딩 #일상


5

진짜
보드타고 방배에서 여의도한강까지옴 7.7km
심지어 보드하나에 두사람😄

응~ 난 안힘들지만 넌 힘들겠지~

#실화냐 #땀냄새 #힘들어 #보드 #방배에서 #여의나루한강공원 #맥주 🍻


7

멍멍개 꽁이보그싶다


2

⠀⠀⠀⠀⠀⠀⠀⠀⠀⠀⠀⠀⠀⠀⠀⠀
오늘 여의도는 #맑음
나는 오늘 #흐림


3

#🖋️
이것도 나중에 보면서
아하하 나 귀여웠네라며 웃어넘길수있을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