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에뚝딱

Instagram photos and videos

#5분만에뚝딱#광주#바리깡안녕#24개월아들#세살#닭가슴살#이유식#냠냠#싶어서그램#일상#김지훈이야기산문집#한가한오후#나름만족중#책갈피를만들어볼까#하는마음으로#나한테올너는#머리좀길러보자#책읽다가문득#너라는계절#벚꽃스타그램

Hashtags #5분만에뚝딱 for Instagram

누가 #김무침#초간단 #5분만에뚝딱 이라고 했나요?
.
.
#백종원아저씨한테_배신감이들어
#김굽다불붙음
#김가루폭탄
#어디_놀이동산온줄
#꽃가루날리는줄
요리하다 청소기옆에두고 하긴 또 첨이네....
#청소기4번돌림
파썰어 데코할 힘도 없어요..
하도 내가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
.
.
1.김 신문지에 싸고 한번
2.굽고 나서 한번.가스렌지 버리고싶은 충동 생김
3.봉지에 넣고 부수랬는데 ㅋㅋㅋㅋ 글쎄... 봉지 꽉 안잡고 있었더니 김가루 폭탄ㅋㅋㅋㅋㅋ..여기서 욕나옴 4.마무리하고 다시한번..
#열일했다👏
저..잠깐#안드로메다 🚀좀 다녀올께요..


10

D-198일
#닭가슴살 브로콜리 고구마 이유식
#냠냠
#5분만에뚝딱
#이유식 잘먹어줘서 고마워 ~~😙


2

자꾸 가만히 앉아서 먹지않고 돌아다니면서 먹으려하길래 식판에 찐 브로콜리,간 안한 소고기무국,스크램블 예쁘게 담아다가 시선돌리게하고 이유식먹이기 시도해봤는데 평소 10-15분 이상걸려서 놀면서 먹던이유식을 자리에앉아서 5분만에 다묵었다 비록 주변은 음식 잔해들로 지저분해졌지만 일단 앉아서 먹었다는거에 감사😂
천천히 노력해보자 ㅠㅠ 유아식 하고싶지만 오늘 요러케만 흉내내봐도 넘나 자신없뚬 😥
이유식 범벅하고 안아달라는 네가 넘 두려워...😂😂
-
#유아식흉내내기 #촉감놀이🙌
#5분만에뚝딱 #후기이유식 #10개월아기
#마니무 ❣️
#사랑해 #아들 #귀염둥이 #내꺼 #내새끼


3

전날 밤샘 자막의 여파로
저녁 먹고 기절한 불량새댁
정신차려보니 새벽6시😱🤭😇🤫
.
.
.
#아침형인간 #코스프레 #5분만에뚝딱
북어국🍲 #맛있나요 #김남편 #벌써두달이훅 #빠르다빨라그램🍳🍚


5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