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stella@stella_j.317

여행/ 외국어/ 사진/ 그리고 뷰티👏❤️
Busan/South Korea
😀Travel/ foreign languages/💍 BEAUTY

298 posts 129 followers 414 following

언니랑 메뉴 세개를 시켰다... 못 먹을 줄 알았다... 근데..... 다 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금 열시인데 아직 배불러.....😂😂😂😂 #phatelephant #thai #thairestaurant #in #brisbane #aus #so #delicious #와규스테이크 #존맛 #핵존맛 #과식 #타이음식 #태국 #팟타이 #파인애플볶음밥 #like4like @jinsun_christine


3

히힛. 브리즈번도 엄청 재밌었어
언니 덕분에 쫄쫄 따라댕기면서 편하게 놀았서용😘🌹💕 #대존잼 #꿀잼 #브리즈번 #호주 #brisbane #aus #fun #like4like #travel #sunny #day #so #delightful

Brisbane, Queensland, Australia
3

having fun a lot
진짜 핵존잼......😭🌠🌹 너무 재밌었어용 언닝 또 베티버거 가요... 꿀맛🌛⭐️🌛⭐️
#크리스마스이브 #여름이라 #기분이 #살짝 #묘하다 #그래도 #존잼 #꿀잼 #내일은 #크리스마스 #yeah #sup #buddsbeach #goldcoast #aus #bettyburgers

Budds Beach
9

홈메이드 퀘사디아. 근뎈ㅋㅋㅋㅋ 스케일이 남다르다.....ㄷㄷㄷ.... #homemade #quesadilla #but #massive #huge #super #big #lol #퀘사디아 #겁나 #큼 #배부르다 #마시쬬

Surfers Paradise Beach
2

참이슬이 크리스마스 옷 입음. 깜찍쓰
호주에서 마신 첫 소주

#southport #QLD #goldcoast #재밌었어 #히히 #다음주도 #소주각 #🎇 #💝 #delight


2

Loading...